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산 사직 카페] 카페머피


카페 머피

머핀 전문점


매일 12:00 - 22:00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카페두탕 입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카페를 소개해볼까 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머핀이 주종목인 듯하네요 :)
사직동에 이런 카페가 있는 줄도 몰랐어요
항상 다니는 길인데 제가 눈썰미가 없는건지 ..
새로 생긴건지 도통 .. ㅎ
그건 둘째치고 얼른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


간판

우선 가게가 눈에 보이는 곳에 떡하니 있진 않구요 !
요로코롬 간판이 빼꼼하고 있어요
간판은 정말 시선을 빼앗긴 충분한 매력인데요 ?
어째서 그동안 몰랐나 싶네요 휴 ^^
수많은 밥집들 속에 숨어 있는 카페 맘에 드네요

간판2

이렇게 새워진 간판이 있는데요
원래 11시까지 영업인가 보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10시까지 영업 하나봐요 !!
요걸 보고 안쪽으로 따라 들어오시면 나온답니당


외관

그렇게 짧은 골목을 지나면 이렇게 외관을 드러내는데요
일반 가정집? 주택? 을 개조한듯한 느낌이네용 !
얼른 들어가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되게 비밀스럽고 호기심 자극하는듯한 고런 카페 ㅋ

입구

입구 쪽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너무 감성 뿜뿜해서 카메라를 안킬수가 없었어요 ...ㅎ
진짜 감성 하나는 잘 뽑아낸 고런 카페네요
제 취향을 또 어떻게 이렇게 알고 꾸미셨는지
합 - 격 !!!!!! ( っ꒪⌓꒪)っ—̳͟͞͞♡

내부 모습

내부 모습을 간단하게 찍어 보았는데요
너무나도 인스타 분위기 낭낭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이럼 또 맘에 안들수가 없짜놔 - !
그런데 왜인지 손님이 한명도 없네요 ....
너무 골목 구석에 숨어 있어서 그런걸까요 ㅠ?
약간 나만 알기 좋은 카페인거 같은데 이정도면
혼자 조용히 놀다 가기 딱인 카페네요
저만 알고 있으려다가
특별히 여러분들께 알려 드리는 겁니다 훗 (생색 듬뿍)


머핀

역시 머핀 전문점답게 주종목인 머핀만 디저트로 있어요
되게 신기하고 신박하게 생긴 머핀인거 같은데요 ?!
알고보니 하루에 매일 32개만 한정적으로
만들어 판매한다구 하네요 ..!
독창적에 희기성까지 갖춘 너란 멒힌 ..♥
헛 그런데 잠시만 여기서 젤 반했던 문장 !!!!!
먹고싶은 머핀이 있으면 말씀드리면
다음날 만들어 주신데요 와아아아아아ㅏ앙 !!!!!
실화인가요 ? 진짜 이건 누구나 반할꺼같은데요 ?
여기 저 단골 할랍니다 - ㅋ


다들 여기 와서 분위기와 머핀 꼭 즐겨보시길 바랄께요
저기 있는 모든 머핀 먹어보고 나서
주문해서도 머핀 먹는 그날까지 ! !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당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