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울산 야음동 맛집] 우정김밥


우정김밥

키토김밥 판매점


매일 9:00 - 19:00
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 카페 두탕입니닷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김밥 맛집인데요
여기를 꼭 소개하고 싶었던 이유는 키토김밥 때문인데요
천천히 한번 소개를 시작해 볼까 해요
오늘도 힘내서 포스팅 시작 - ★


먼저 우정김밥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소개해볼게요

- 김밥류 -
우정김밥 3,000원
참치김밥 4,000원
유부김밥 3,500원
치즈김밥 3,500원
진미김밥 4,000원 🌶
땡초김밥 4,000원 🌶
닭가슴살 김밥 5,500원
키토김밥 5,500원

- 컵라면 -
육개장 사발면 1,500원
김치 사발면 1,500원

- 음료 -
콜라 355ml 1,500원
칠성 사이다 355ml 1,500원
생수 800원

이렇게 다양한 김밥을 판매하네요 - !!
이제 제가 먹어본 메뉴를 리뷰해 볼게요 ◟( ˘ ³˘)◞


우정김밥

닭가슴살 김밥을 하나 더 구매하고 싶었지만
오늘 하필 재료소진이라 그냥 시켰던 우정김밥 !
다른 김밥들에 비해선 사이즈가 작아 먹기가 편하고
기본중의 기본에 충실한 그런 김밥이라 할 수 있었어요 ㅎ

참치김밥

저희 가족이 참치를 좋아해서 김밥을 사먹을때면
항상 필수로 참치김밥을 시켜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
다른 참치김밥엔 참치와 마요네즈가 너무 과해서
부담스러울때가 많았어요
여기는 마요네즈가 조금 들어갔는지 안들어간지
잘 모를정도로 담백하고 깔끔한 건강한 맛이었어요
전 담백한걸 좋아하는 입맛이라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유부김밥

전 이 유부김밥이 되게 신박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호불호 갈릴수도 있을듯한 맛인데 전 너무 맛있었어요
유부초밥 특유의 씹을 때 나오는 새콤한 맛이 첨가되어
매력적이고 맛있더라구요 !!
유부초밥을 좋아하는분들은 정말 좋아할꺼에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키토김밥

그 다음 소개해 드릴 김밥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
바로 키토김밥 입니다

요즘 다이어터들의 키토김밥 열풍이 대단하잖아요
근데 울산에선 키토김밥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써칭하다 찾게된 키토김밥 입니다 (ノ^o^)ノ

속재료는 맛살, 당근, 단무지, 우엉, 오이, 적양배추, 깻잎, 치즈, 계란, 김 이렇게 탄수화물이 없는 재료들로 가득히 들어있고 크기도 엄청 커요
한입에 넣기 어려울 정도예요 ㅎㄷㄷ !
그래도 꾸역꾸역 넣어서 오물오물 씹어먹으면
다이어트 식단이 맞나 싶을정도로 맛있답니다

대식가답게 세명에서 요정돈 먹어야 배가 차는 우리 가족
오늘 끓인 라면은 The 미식 장인라면 입니다
이정재라면이라고도 불리죠 ㅎㅎ

오늘은 이쯤에서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