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제주도 우도 맛집] 온오프


온오프

우도 뷰 맛집


매일 11:00 - 15:30
( 우도 배안뜨는날 휴무 )


안녕하세요 카페두탕 입니다 (๑•᎑<๑)ー☆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주도 중에서도 우도에 있는
" 온오프 " 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일단 뷰가 정말 최고예요
아쉽지만 사진으로라도 제주를 느끼시면 좋겠습니닷 - !
자 그럼 다 함께 제주도 눈팅 여행 꼬꼬 !!!


내부

우선 실내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 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요 ㅠ
창가엔 만석이라 조금이라도 웨이팅 하고 먹기로 했어용
뭔가 자유분방한 분위기랑 시끌시끌한 분위기가
외국 동남아 쪽을 놀러 온 듯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

내부와 야외 뷰

야외는 저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어요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거 같네요
사람들 마주 앉기보단 바다와 마주앉기 너무 좋은데요 ?
우도 바다가 또 그렇게 이쁠 수가 없죠
정말 에메랄드빛 바다 더라구요 🌊✨


짠 드디어 착석 했습니다 ! 약 30분 기다린거 같네요 !
그래도 주문을 미리 받아서 그런지 앉자마자
제가 시킨 메뉴를 받을 수 있었어요
뷰가 정말 너무 좋죠 여기 자리가 정말 명당이에요
꼭 웨이팅을 하더라도 야외에 앉길 추천 드립니당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구 그런거 아시죠 다들
눈도 입도 행복한게 바로 이런 걸 거예요
。・゚゚・(>д<)・゚゚・。


제주흑돼지 치즈돈까스

간단히 제가 시킨 메뉴를 소개해본다면

전 제주흑돼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답니다
직원분께 무슨 메뉴가 가장 잘 나가냐 물어봤더니
대부분 남자분들은 제주 흑돼지 돈가스를
여자는 제주 흑돼지 치즈 돈까스를 많이 드신다더라구요
전 또 치즈에 환장하기 때문에 바로 치즈로 픽했죠 ㅎㅎ
( ⚠️ 치즈돈까스는 하루 100개 한정 판매라고 합니다 )

또 특히한건 소스와 사이드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와사비, 핑크소금, 매콤소스 (할라피뇨소스), 돈까스소스 외에도 레몬, 할라피뇨, 샐러드와 각종 한입과일
이렇게 여러가지를 주더라구요
소스는 취향껏 골라서 먹으면 될꺼 같습니당 ~ !

정말 넘무 최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
치즈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안 좋아할 수 없어요 분명이에요 !


화장실인거 아무도 모르겠죠 .. ㅋ
사실 화장실을 갔는데 너무 무드 있는거 아니겠어요
바로 당장 후레시 키고 사진 찍기 아무도 못말려 ~

제주도 여행 가는 분 있으시다면 꼭 도움됐길 바래요
다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