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경남 진주 카페] 윤연당


윤연당

(롯데아울렛진주점)
베이커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카페두탕 입니당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빵집이자 카페인데요 !!
다들 이름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빵순이들은 다 알듯 해요 저도 한 빵순 하거든요 ㅋ ㅋ
아마 지나가다도 본적 꽤 있을거 같네요 ㅎㅎ

진주 롯데아울렛에 위치한 윤연당이에요
체인점이라 진주뿐만 아니라 곳곳에 있다고 합니다 !
저는 스파이더맨 보러 롯데시네마 왔다가 오게 되었어요
다들 스파이더맨 보셨나요 ? ?
너무 슬퍼서 눈물 광광 ㅜㅠ

이건 둘째치고 !!!
얼른 빵지순례하러 가봅시다욧 !! (^_-)≡★



이곳은 롯데시네마 1층 입구쪽에 위치해 있어요
나가는길에 저의 발길을 사로잡은 빵들 ..
솔직히 사진만 봐도 안 이끌릴 수가 없는 그런 비주얼 맞죠
쇼핑하고 영화 보고 출출할 때쯤 눈에 뛸꺼같은데요
위치가 참 좋아요 딱 나가는길에 있다니 ..!!!

저기 벽에 걸려있는 하얗고 동그란 빵 보이시나요 ?
그 빵이 바로 눈꽃빵 인데요
윤연당의 시그니처라 하더라구요
한개에 만원 !!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닌거 같네요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전 다른 메뉴를 택했답니다
( 기대와는 사뭇 못 미치는 맛이라고 친구가 .. 속닥 )
그래도 가장 잘 나가고 인기 있는 메뉴라 합니다

드신분들은 맛보고 살짝 귀뜸해주세요 ㅎㅎ


바깥 자리
안쪽 자리

내부의 모습은 보이다시피 이렇게 생겼네요
우와 빵만 맛있는 곳이 아니었나봐요
우선 깔끔하고 앉을자리도 많아 보이네요
넓어서 시원시원하고 정말 합격입니당 ㅎㅎ
창문 앞이 광장처럼 탁 트여있어서 좋더라구요
시간때도 노을 질 때여서 몽글몽글하구 맘이 편해졌어요
이게 바로 진정한 휴식이죠 ~~~ !!


다들 이 빵을 아시나요 ???
정확한 명칭이 뭔지 아시는분 있나요 ...
여기선 생크림빵이라 하더라구요
전 이 빵을 저어어어어엉말 좋아해요 ◟( ˘ ³˘)◞ ♡
은근 마니아층이 탄탄하던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용
겉에 카스테라가루 ? 빵가루 ? 가 잔뜩 묻혀져 있어요
먹기는 쪼끔 힘들지만 솔직히 어려움 is 뭔들
맛만 있으면 장땡 아닌가요 ????
윤연당 빵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효모종과 유기농 밀을 사용한다구해요
정말 빵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겠는데요 !?
심지어 달지 않고 부드럽게 빵을 만든다 합니다
건강하고 신선하게 빵을 맛볼 수 있을 듯하네요 ㅎㅎ


그리고 한가지 또 좋은 점을 말하자면 셀프바인데요
직접 구워 먹거나 데워드실수 있도록
전자레인지와 토스트기가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비닐장갑, 포크, 나이프, 접시, 물 등이 있어
필요하신 분은 쓰시면 될꺼같네용 -!
아주 센스마저 굳 아닌가욥
혹시나 몰랐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너무 감사합니당 !
좋은 정보 알아가셨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