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울산대학교 카페] 카페 유온


카페 유온

카페, 디저트


매일 12:00 - 22:00
일요일 휴무
instagram @cafe_youon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카페로 찾아왔어요 ㅎㅎ
울산대학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위치가 우선 너무 좋아서 울대 학생들은 좋을꺼 같네요
울대에서 횡단보도 건너 건물 층에 위치 .. 아주 굿뜨 !
심지어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거든요 ~
뚜벅이 카페로도 딱 저격인듯 해요
얼른 소개해볼게요 재밌게 구경하구 가세용 ♥


입구


아쉽게도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
하지만 !!!!!
다들 디저트 먹으려면 최소한의 예의는 갖춰야죠 ? ㅎㅎ
이렇게 3층으로 올라가면 분위기 좋은 입구 등장 !


메뉴


메뉴는 있을껀 다 있는 그런 느낌의 메뉴판이네요
전 디저트 먹을 땐 대부분 아아 먹기 때문에
아아와 마블치즈케잌을 주문했어요 ㅎㅎ
치즈케잌도 두종류가 있더라구요
그냥 치즈케잌과 마블치즈케잌이 있어요

전 메뉴판을 안보고 빵 전시에 치즈케잌 5500원만 보고
주문했는데 " 뒤에 케이크가 더 맛있어요 ~ "
라 하시는 사장님 덕분에 (?) 마블케잌을 주문했어요
근데 계산할때 6500을 보고 뭐지 하고 물어봤더니
다른 종류 더라구요 .. 히히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살짝 tmi 인가 ? ㅋ



자리는 이렇게 꽤나 많아요
평일 4시쯤 가서 그런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전 뷰를 좋아해서 창가 쪽에 앉았어요 ㅋㅋ
사장님께선 여기가 인기자리래요 !!
근데 살짝 춥더라구요
사람이 적어선지 적어서 난방을 조금만 튼건지
창가라 그런건지 다 해당되는건지 ..?



짜자자잔 - !!
(」°ロ°)」

이것이 그 마블치즈케잌 인가봐요
약간 보통의 치즈케잌과는 달라보이긴하죠 !?
여러층이 있더라구요
먹어봤을때 정확힌 모르겠지만 초코인듯 했어요
너무 맛있어버려서 공부하러 갔는데 3분컷 ..
그래도 6500원은 좀 과한 가격이 아닌가 싶긴해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맛이라 할 수 있을꺼같아용

담엔 누텔라 크로플을 먹오볼꺼에욧 !!!!!!


 


연휴 동안은 바쁜 일상을 잠깐 내려두고 휴식도 즐겨봐요
때론 쉬어가면서 살아야 부스터가 생기는거 아닐까요
카페 가서 여유도 부리면서 친구와 수다도 떨다보면
아픈 마음도 많던 고민도 해결될지 몰라요
그럼 오늘도 이쯤에서 마무리해 볼께요 !
다들 올해도 어 흥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