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산 전포 카페] 노베이커노베이커스


노베이커노베이커스

베이커리 전문점


매일 10:00 - 새벽 2:00
라스트 오더 새벽 1:00
단체석, 포장, 배달, 국민지원금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전포에 위치한
노베이커노베이커스 라는 카페입니당
전포를 자주 가보신 분이면 아마 많이 보셨을듯해요
시선을 이끄는 인테리어거든요 ㅎㅎ
얼른 한번 구경하러 가볼까요 - !!



이 외관 저도 오다가다 참 많이 봤어요
베이커리 맛집 찾다가 갔는데 여기일줄이야 !!
저도 드디어 여길 와보게 됐네요 ㅎㅎ
빵 보기전에 신나는 마음 다들 공감하시죠 두근두근
얼른 들어가 보시죠 ꔛ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 !
자리도 많고 천장도 높아서 뭔가 갑갑하지 않네용 ㅎㅎ
저땐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사진 찍고 앉으니
갑지기 북적북적 남는 자리가 없었다구합니다 ...



역시 베이커리 맛집답게 빵이 촤르르 진열되어 있네요
이렇게 영롱하기 있기 !!!?????
진짜 맘 같아선 다 맛보고 싶었지만
이곳의 1위인 빨미카레
갈릭 처돌이인 저를 위해 갈릭브레드를 먹었어요 ㅎㅎ
너 ~~ 무 먹어보고 싶은 빵이 많아서 담번엔 딴거 도전 !
담번엔 바질크런치와 퀴니아망을 먹어보고 싶어요


진동벨이 고냥 귀엽길래 한번 찰칵 ㅋ ㅋ


두둥 등장 !!
정말 침 흐르는 비주얼 맞죠 이거 ....
전 정말 얼죽아거든요
손이 어는 한이 있어도 목도리에 싸서라도 먹는 얼죽아
하지만 그렇게 뜨아를 맛있다며 먹는 친구가 궁금해서
저도 한번 뜨아 도전해봤는데 ..!!.!.!
여기가 또 커피 맛집이더라구요
뜨아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은 느낌

일단 커피보다 메인인 빵을 구경해보아욧
우선 1위인 빨미카레
그렇게 유행했을 때부터 한번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다
오늘에서야 처음 먹어봤어요
근데 저 빨미카레를 맛보더니
친구 피셜 " 진짜 빨미카레맛집을 가야한다 " 하더라구요
그 뜻은 고정돈 아니다 이런 느낌 이겠죠 !?
근데 전 빨미알못 너무 맛있는거에요 ㅋ
그럼 맛집은 얼마나 맛있을까 싶기도 하고
앞으로 한번 빨미카레 맛집을 찾아볼까 해요
혹시 부산에 아시는 분 추천 부탁해요 ♥

그다음으로는 갈릭브레드 !
전 통마늘은 안 먹지만 갈릭소스, 갈릭브레드 등등
갈릭처돌이 ...
그래서 또 신기하게 생기기도 하고 얜 먹어야겠다
딱 삘이 와서 바로 시켜버렸죠
아니나 다를까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일단 갈릭 빵들은 소스 풍미가 확나야되거든요
소스가 적거나 미적지근하면 절레절레 전래동화
하지만 여긴 갈릭처돌이인 절 충족시켰답니당
그리고 저렇게 직사각형 통 모양으로 겉바속촉 미쳤 ..
진짜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맛이나 식감이나
갈릭 좋아하시는 분들 매우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카페와 맛집을 위해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