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산 전포 카페] 노키


노키

카페, 디저트 전문점


매일 11:00 - 21:00


안녕하세요 카페 두탕입니다 - !!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ㅠㅜ
출장과 너무 바쁜 일상 속에
관심을 주지 못했던거 같네요 。・゚゚・(>д<)・゚゚・。
다시 한번 열심히 맘을 다잡고 써보려 합니다
여러분도 좋은 정보 알고 싶었던 정보
쏙 쏙 빼가시길 바래요 그럼 렛츠 공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요 전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친구와 함께 분위기 좋으면서 대화를 하기 좋은 카페 ,
또 소금빵을 먹기 위해 소금빵이 있는 카페를
찾다 찾다 찾은 카페인데요 ㅎ-ㅎ
의외로 커피에 대대대만족 하고 분위기에 취했던
그런 카페 한번 구경하러 가봐요 ꔛ



우선 외관이에요 굉장히 누가 봐도 크리스마스 !! 연말 !!
이것은 연말과 크리스마스의 폭풍이 지나간 듯하네요
연말에 트리 보면 너무 설레잖아요 ~
이번에도 아주 홀린 듯이 쑉 들어갔죠 ㅎㅎ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이곳은 1층이라고 할까요 ?
네 , 여기는 지하와 1층이 있습니당 !!
1층 안 쪽엔 조금 더 자리가 있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직원분들도 너무 착하시고 깔끔하셔서
좋았던 기억이 나네용 ㅎㅎ !!



지금 보시는 이곳은 지하에요 !!
지하엔 많은 포토존이 있구 자리도 꽤나 많네요
제가 느끼기엔 1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였어요
전 개인적으로 1층이 낫더라구요
좀 더 밝고 노래도 제 취향이였구욯ㅎ
대화를 하러 오셨다면 지하를 추천드립니다 !!
전 그래도 분위기충이기 때문에 ....!!!
곧장 1층 올라가버리기 ~~~~~



여기는 베이커리류가 나열되어 있는데용
이때 시각이 8시여서 별로 남아있는 아이가 없네요 ㅜ
마지막 남은 소금빵 하나는 제가 바로 겟 !!!
원래는 정말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있더라구요
다양한 도넛, 크로플, 쿠키류, 브라우니와 소금빵 등
정 ~~ 말 맛도 눈도 행복한 디저트가 많으니
꼭 일찍 오셔서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뒤를 돌아보면 이렇게 각종 외국과자들도 있더라구요
놀랍게도 카페에서 이런걸 판매 하네요 !?
( 신선한 충격 └(゚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쟁겨가시길 .... ㅎㅎ
저기 조그맣게 보이는 중간에 컵 보이시나요 ?
저 컵이 여기 시그니처 컵인 듯해요
가격은 93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
너무 귀여워서 하나쯤 겟하고 싶게 생긴 아이네요
다들 한번씩 구경해보아요 -!



그렇게 하나남은 소금빵을 성공하고
유유히 사진을 찍었죠 아주 만족 하핫 ^!^
컵과 빨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욥 ?
빨대 너무 귀여워서 일부러 돌려서 찍었어요 ~
들키기 전에 미리 말하기 사실 이건 인생꿀팁 ㅋ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시켰어요
커피는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오
전 신맛이 없고 쓴맛을 좋아하거든요
탄맛까진 아니라도 씁쓸한 커피가 좋아오 -
소금빵이 대부분 중간에만 소금이 있어서
중간만 아껴먹는데 여긴 고루 뿌려져 있어서
약간 소확행이었어요 히히



오늘 살짝 과한 tmi가 많았던거 같은데
읽어주셔서 너 무 감사드립니당 ❛⌄❛
다들 예쁜 카페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꼭 드시구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하뚜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