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광안리 맛집] 리안광


리안광

광안리 브런치


매일 9:00 - 18: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라스트오더 17:00

주말 9:00 - 19: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라스트오더 18:00


안녕하세요 카페두탕 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죠 ( •́દ•̩̥̀ )
크리스마스 때문에 바쁜 와중에 너무 뜸해졌네요 ..
다시 마음을 다 잡고 오늘도 어김없이 포스팅을
맛있게 해 보도록 할께요
다들 재밌게 구경해주세요 ♥!



실내의 모습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주방을 볼 수 있어서 믿음이 더 가는군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무척이나 꼼꼼하고 이쁘더라구요
아주 만족만족 대만족 ( >д<) !!
( 노래 선곡도 맘에 쏙 들었어요 tmi .. )
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아서 브런치 시간이 되면 웨이팅이 있을 거 같아요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제 대망의 메뉴판을 소개해드릴께요 !!
리안광의 메뉴판이 좋았던 이유가 있었어요
그건 바로 사진들이 첨부돼 있어서였는데요
보통 식당 가서 메뉴판 보면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혹은 이름만 들어선 어떤 음식인지
어렵고 잘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잖아요 !
하지만 여기선 아주 쉽게 메뉴를 택할 수 있었답니다
선택장애 나로서는 아주 만족스런 메뉴판이었죠 ㅎㅎ



요렇게 가지런히 세팅을 해놓고
음식을 기다리는 경건한 마음으로 ..!
여러분도 다 같이 준비해봐요 하핫













두둥 등장 !!! 요 메뉴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입니다

간단한 설명을 곁들이자면요
2종류의 소시지, 호밀빵, 토마토, 계란프라이,
감자, 버섯, 그린빈, 베이컨, 베이크드빈스, 버터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

요건 이만큼에 1.5인분이라고 해요 !!
각종 여러 대표적인 브런치 재료들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나도 만족했던 메뉴인데요
어떤걸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전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그다음 메뉴는 바로 굿모닝 프렌치토스트 입니다

어떻게 보면 가장 무난한 메뉴라고 할 수 있겠네용
구성은 프렌치토스트, 베이컨, 소시지, 계란프라이, 버터, 메이플시럽이 기본 구성이라네요 !
오늘은 방울토마토를 곁들여 주신거 같아요오 ㅎㅎ

메이플시럽을 두바퀴 싸악- 돌려준 후에 프렌치토스트를 한입 먹는데 정말 폭신폭신 입에서 녹더라구요 ..
페즈키친과는 다르게 쫄깃한 식감보다는
보들보들이란 표현이 더 어울렸던거 같네요
간단하고 무난하게 브런치를 드시고 싶으신분은
이 메뉴를 강추 !! 합니다 ~



여러분들은 아주 박! 살! 을 내버린 현장에 와있습니다 ..
오늘 하루 정말 행복한 브런치를 먹게 된 것에 영광을 ..♥
역시 전 이 맛에 맛집을 찾아다니는 거 같아요
먹는게 세상에서 젤 행복하거든요 히히
여러분도 그렇죠 !?
그래서 다들 보고 있는거라 믿어요 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들 즐겁고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오 (⍢)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