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울산 성남동 맛집] 설어정


설어정

양식 전문점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4:40 - 17:00
라스트 오더 20:30


안녕하세요오 ♡◟(●•ᴗ•●)◞♡
오늘은 맛집으로 찾아온 카페두탕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남동에 새롭게 생긴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설어정 입니당 !!!

부산대에 유명해서 웨이팅까지 한다던데 ..
울산에 있던 참이라
울산에 새로 생겼단 소문 듣고 바로 고고씽 !!

내돈내산 맛집 얼른 소개해 볼께용



외관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
새로 생겨서 그런가 무척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네요 ㅎㅎ

성남동 롯데시네마 건물 뒤편 골목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었습니다
참고 바래욥 -!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자리가 꽤나 많아요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갔는데도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답니다
자세한건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전 척아이롤 , 살치살 , 찹스테이크 , 명란 마요 비빔밥 , 감자튀김 , 수제 돈까스 이렇게 다양하게 시켰어요

얼른 사진으로 만나 볼까요 ~~~


이건 새로 나온 신메뉴인 찹스테이크 한상입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건 저 도끼칼이죠 ㅎㅎ
저 칼이 여기 설어정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죠
(저게 신기해서 온 것도 사실 없지않..)
고기 썰기 편하진 않았지만 재미는 있었답니다 ㅋㅋ

밥과 스프가 나오고 반찬들과 매실차가 나오네요
꽤 든든하게 한상이 나오는듯 해요 !!

고기 속에는 한입 크기의 고기 각종 야채가 있고
특제소스는 맵지 않아서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네용 ㅎ


그다음 메뉴는 척아이롤 스테이크 한상입니다

이 메뉴는 고기위에 올려져있는 레몬 딜 버터가
별 특이한 맛은 없었지만 굉장히 인상 깊었어요 !

고기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얇기도 하고 살짝 식감도 퍼석한 느낌이더라구요

!! 오른쪽에 있는 감자는 추가한 메뉴 입니다 !!


이 사진 속 메뉴는 살치살 한상인데요

전 이 메뉴가 가장 맛있었어요
고기가 얇긴 했지만 스테이크 같은 느낌 (?) 이더라구요
그리고 고기 밑에 양파가 그렇게 맛도리 ..
양파 맛집이더라구요 (수근수근)

오른쪽 위에는 추가한 미니 명란 마요 비빔밥입니다
아래 더 자세히 사진 찍어 봤어요 !


사이드 메뉴를 소개해 볼께요 !

미니 명란 마요 비빔밥입니다
맛은 조금 실망이긴 했어요
굉장히 평범하고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는 맛이에요


이건 수제 돈까스 입니다

튀김 부분은 맛있진 않았지만
고기가 두껍고 결이 살아있어요 ㅎㅎ
뻑살을 안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뻑뻑하다 느낄수도 있을것 같네요 !!


오늘은 이렇게 성남동에 새로 생긴 맛집을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실망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어서
아쉬움이 많은 포스팅이었습니다 ㅜ
역시 가격이 싼 이유는 다 있는걸까요 ..!?
그래도 가성비를 보면 한번쯤은 갈 수 있을듯합니당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 궁금하신 분들은
가보는것도 추천드려요 ㅎ 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³₌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