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산 기장 카페] 한옥 카페, 하녹 (ha:nok)


하녹

카페, 디저트 전문점


매일 11:00 - 20:00



안녕하세요 카페두탕 입니당 :-)

기장에 위치한 하녹 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인스타로 많은 분들이 알거나 본 적은 있을거 같네용
한옥으로 인테리어 된 카페인데요
이름 정말 기발하게 잘 지은 거 같지 않나요 ㅎㅎ

예쁘고 고급진 한옥카페 하녹 지금 구경하러 가봐용 !




우선 주차장이 매우 넓네요
젤 좋아요 주차할 곳이 있다는게 ㅠㅠ
요즘 카페갈때 은근 주차하기 힘든거 아시죠 다들
주차비가 더 나오고 그러잖아요 역시 뚜벅 최고 ..
안내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빠르게 주차할 수 있어요

! ! 하녹 주차장 특장점 ! !




여기가 입구인데요 굉장히 스케일이 커 보입니다
안이 클꺼같은 느낌이 벌써 느껴지네욥
인테리어 하는데 어마어마한 돈과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안에도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게끔 만드는 외관 !!
얼른 들어가봐욤




마당이 되게 넓죠 정원 같은 느낌으로 꾸며놨네요
설이라 아이들이 한복 입고 뛰어노는 거 보니 힐링 ..♥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곳은 다인실 같아요
별채 같은 느낌으로다가 안에 자리가 있더라구요 - !
완조니 분위기 최고 ..
안에가 너무 궁금했는데 전 들어가보지 못했어요
되게 안에 잘 만들어놓았다고 해요

⚠️
( 좌식이에요 4인 이상만 이용 부탁한다 합니다 )

친척 가족 혹은 친구들과 오면
저곳을 이용하는걸 젤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바깥에 앉을자리는 꽤가 아니라 아주 많아요
저 다인실도 하나 더 있더라구요

자리가 많은것도 특장점 중 하나 !!

하지만 추운 겨울에는 바깥 자리엔 앉기 어렵단 단점이 ..
바깥에 따뜻한 난로나 천막 등 좀 더 따뜻하게 하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왜냐면 실내 자리엔 사람은 너무 많은데
자리가 되게 적었거든요
저는 웨이팅 1팀도 할 정도였답니다

카페에 웨이팅이라니 ...!


겨울이라 자리가 부족하니 실내 자리는 억지로 만들어서
굉장히 좁고 다닥다닥 붙어있는 기분이었어요
중간중간에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4인석에 2-3인
앉아있으면 의자 가져가도 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 정도로 좁고 사람도 드글드글
코시국에 알아두면 좋을듯한 정보죠 다들 조심하세요 !!
(내부 사진도 찍고 싶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 때문에 따로 찍지는 못했습니다)



이곳은 화장실입니다 바깥에 있네용
넓고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나쁘진 않았어요
확실히 더 한옥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짜잔 ˚₊· 마실 음료 메뉴입니다
이렇게 한지에 붓글씨로 써놓으니 더 느낌 낭낭 ꔛ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저 블렌딩 티 설명이 좀 더 있었으면 했어요
검색해봐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티 먹을까 하다 아아와 뜨아로 주문했네요 ㅎㅎ



역시 한옥 카페 하면 한국 디저트죠
한국 디저트도 있지만 케이크와 앙버터도 있어요

가격이 밥값보다 비싼건 실환가 싶지만 맛있으니깐 ^!^

떡국을 먹고 간 전 오란다 세트와 떡구이를 고민하다
역시 밀가루 덕후는 떡이지 ~
하고 곧바로 떡구이 ..!

도대체 오늘 하루 얼마나 먹는건지
언제나 다이어트는 낼부터 ㅋ




진짜 오밀조밀 넘무 귀엽지 않나요 ㅠㅜ
떡이 바삭하고 따뜻하고 쫄깃하고 고소하고
진짜 호호 불어가며 맛있게 먹었네요
꿀까지 찍으면 뭐 말모해죠 말모해

다들 절대 떡구이 무적권.

아아 위에 한옥 얼음도 진짜 제 취향 저격해 버린거 있죠
또 저런 사소한 포인트에 넘어가는거 어떻게 알고 ..ㅎ

하여튼 오늘 카페 선정 아주 만족하고 갑니닷
다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알고싶었던, 궁금했던 정보 탈탈 털어갔길 바래요 ♥